특별히 뭐 반박할게 없는듯?
사소하게 거슬리는정도는 있는데 말그대로 사소한정도?

공팟유저로써 판단하자면 저게 걍 맞는거같음.

굳이 불만을 적자면

각인으로 분류해준 캐릭도 있는데, 아닌 캐릭도 있다정도?

기상은 걍 질풍으로 보임. 슬비 ㅇ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