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맥 안쌔다니까 안믿어 진짜
밸패전 지표 + 밸패 후 지표 안쌓인거갖고는
키우지도않으면서 자꾸 쌔데
역천인 아예 박았고 세맥도 중위권 수준이라니까




근데 이제 수요일엔 진짜 쌔질예정 ㅋㅋ

고로 수요일부터 다시 해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