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물칭호 조건에 무공이 있다고했지

첫주클이 없다는말은 안했음

첫주클이 칭호조건에 있을지없을지 게임사만 아는데 

왜 벌써부터 첫주 하드가서 스근하게깨고 둘째주 무공도전한다는 말들이 나오는거임

깜냥안되서 포기하는거아니면 일단 첫주클은 노려봐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