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 구조개선이 혹시나 나올까 설레는데



아니라고요?



사실 그동안 고통 받았던 딜러들 내일 구조개선으로 많이 해소가 되었으면 하는 뻘글이야



내일 하루만큼은 문제점을 찾기전만이라도 다들 밸패에 만족했으면 좋겠어



로아를 믿냐고?




미워도 믿어야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