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20퍼 확률로 딜감소인데

반대로 20퍼 확률로 추가 딜증이었으면
지금보다는 감성이 좋지않았을까.

건파리 라는 다른게임 시스템에
100 초과한 크리만큼 럭키샷이 터져서
치명타피해량이 더 증가하는 시스템이 있는데
이런식이었으면 지표주작도 하고 도파민도 주는
좋은 노드가 될수있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