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시이이이발 박쥐새끼 잡는데 마지막날까지 끝까지 남바절 쳐 끼고 가디언 잡는 서폿보면 화가 이빠이 솟는다

아니야 뉴비일지도 몰라 확인하면 원대레벨이 최소 300레벨이 넘는 새끼들인거 보면 걍 중립기어 풀고 바로 염병을 싸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