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만 읽어봤는데 내 똥캐 센서가 반응을 안한다.
로아 오픈 때문에 기공만 줄창 파다가 접었는데
드디어 쉽고 쎈 좃사기 캐가 되었어

그래도 복귀는 못해
너무 해보고싶은데 이제 혼자 안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