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를 슬레 포식자로 시작해서 3년동안 한번도 안접고 나름 열심히 해왔는데 오늘 접고싶은 마음이 생겼어•••
배럭들은 밑줄이 종종 뜨는데 본캐는 나보다 스펙 낮은 사람들이랑 가도 절대 안떠 내가 못하는걸까
본캐 레이드 할때마다 의욕이 확 떨어져ㅠㅠ

신속캐가 편해서 거의 신속캐만 키우는데 포식은 너무 불쾌해
초스 차징인데 누르다가 백돌아가고 ㅋㅋ
보스가 자꾸 사라지니까 폭주 유지하기도 힘들고~

근데 내가 이런 말 하면 주변사람들은 다 할만하대 쎄다고 해 그렇게 쉬운 캐릭이 쎄면 안된대 ㅋㅋㅋ 본캐도 바꾸라는데 현질도 안할뿐더러 3년간 키운 본캐 바꾸는게 쉽겠냐구ㅠ
더 이상 쎈건 바라지도 않아.... 배럭들 하다가 슬레하면 너무 불편해 죽겠는데 내가 정말 슬레를 못하는걸까??????? 그만해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