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유저는 고점도 고점인데 저점 높은거 해야 폐사 안하더라 

모든걸 갖춘게 권왕인데

이게 잔재류라서 막 빨리빨리 아덴 모으려고 쉬지않고 박아야 되는 그런게 은근 어렵던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