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8년도에 만낫고 안만난지 8년지낫는데
그땐 진짜 친했고 단짝 수준이었음..
나보다 14살 많으시고 중간에 한두번 카톡으로 서로 안부 묻고 서로 바빠서 못만났는데
요번에 연락왔는데 결혼하신다넹

솔직히 내 마음은 반반인데 너희들이라면 어떻게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