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파 vs 기공사

기존에 키우던 캐릭터는 발비쿠 시절부터 애지중지 키우던 데헌밖에 없습니다!!
데헌이 사이클도 그리 복잡하지 않고 제 나름대로 괜찮았던 것 같아서요!!

딜은 좀 약해도 되니 기동성 좋고 비교적 쉽고 간단한 직업이 좋은데, 저 둘 중에 어떤 게 더 좋을까요??
인파는 지속딜도 잘 뽑히는 것 같은데, 기공사 원기옥 한 방에 막 몇십 억 몇백 억 뜨는 거 보니까 고민되네요...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