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하 숙제 도화가 배럭하는데
1관에서 감아야 하는 패턴에서 우리파티 죽는다고 나한테 머라하는데 걍 헉ㅈㅅ 하고 말앗어
하지만 백 때리겟다고 떨어지는데 잇으면 각성기 감아도 죽는데 …
라는 말은 그냥 삼킴
언쟁을 하기가 싫다 … 귀찮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