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2차선 버스가 4차선에 있고 한 50으로 주행 중 이었음

앞에가서 우회전 하려고 3차선으로 변경하는데

버스가 크고 거의 대칭으로 같은 타이밍에 3차선으로 들어와서 잘 못봤음

그러다 헉 하고 버스 들어오려는 거 눈치까고 후딱 원래 차선으로 가고

버스도 4차선 갔다가 앞에 가서 3차선으로 변경하더라


운전 어렵다 ㅠㅠㅠ 버스가 오른쪽 창문에 꽉 차서 눈치 못챘음 ㅠㅠㅠ

초보운전 스티커 보고 양보 해주고 이해 해주는 고수 선생님들 항상 감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