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 프로그램이 먹통된다
지난번에도 비슷한 현상 발생해서 사람들 와와거리던 그 현상이다
먹통되더라도 가만히 놔둬  업뎃 계속 이루어지고 있으니  괜히 건드린다고 하면 더 이상해진다

스마게 얘네들 스토브 좀 잘 만들면 안되나?
돈도 많으면서, 왜 돈 없는 티를 팍팍 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