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타 캐릭들은 구조개선 언제든 환영이지

누구든지 반박을못함 몇년동안 쳐박혀있는 애들이라 

근데 좀 구조개선 할때 한번에 같이 묶어서좀하지 

역시.. 인력이 안되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