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밸패 확정된거 아니고 뭐가 어케 들어오는건진 몰라도
우리 두동호크 그렇게 약해가지고 다 뜯어고쳐야할 그런 친구 아니라니까요
다들 극특두동 하시라니까요?
이번에 클뜯도 보니까 민국이 평타딜이 엄청 쎄졌네요? 
지금도 한대에 억대로 뜨는데 이게 더쎄지네요?
합류하셔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