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차징분망이 좋아서 디트하는거지

딸깍분망 붕쯔 원하지도 않음...;; 심군돌로홍혹 전부 차징디트로 꺴는데

이렇게 밸패할꺼면 직변권 팔아라 홀나를 하던 워로드 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