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그냥 로아온말고 라방토크쇼에서

특정직업 하나 찝어서 방송에서 다루는거는 안할거다 선긋긴함


이젠 그냥 구조개선 순서 좀 장기적으로 계획잡아서 예고하고 방송에서 다루는것도 좋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