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지코어를 만들어서 차지 빌드 츄라이츄라이 하는거 좋다 이거다...

근데 딜 지분 1위 스킬인 아덴기가 차지 스킬이 아닌거 뭔가 이상하지 않냐?

차지 코어를 쓰는데 차지 스킬이 아닌 아덴기가 왜 딜 지분 1위인거고
다른 주력기가 죄다 차지 스킬인데 왜 아덴기만 차지가 아닌거냐?

제일 이해가 안되는건
왜 그 와중에 계속 수치 딸깍하면서 상향을 쳐하는거임???

저거 하나 때문에 어차피 차지 코어 못 쓴다니까? 이해가 안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