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재 안한지 오래되서 좀 헷갈리긴하는데

원래 나베르때 

겔라르 x5배, 테메르 30포인트 아니였나요? 테메르도 10포 오르더라고요

나베르턴에 나베르도 나오는 현상 봤습니다

나베르턴 여러번 왔는데 계속 이상한거같아서 한번 스크린샷 찍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