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48
조회: 235
추천: 2
이번 밸패는 너프가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안됫네이번 밸패에 유저들이 굉장히 갈증을 느낀 이유가
dps 양극화도 양극화지만 유저들이 생각하는 직업의 밸런스랑 실제 밸런스랑 억만광년 차이가 나는게 원인인데 이걸 약간이라도 해소했어야 하는데 이젠 설명이라도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 밸런스 간담회 열어서 지표가 어떻고 이런 이유 때문에 니 직업은 깔개다 니 직업은 체방이 구려야된다 납득이라도 좀.. 깔개를 하더라도 아 이래서 내가 깔개구나 알고 하는게 낫지 선 그어주겠다며 팩트로 선 그어줘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대대박박] 핸드거너는 서비스 종료다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더워요33] 무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