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52
조회: 680
추천: 0
심각도 높음) 점프업 보상 8광휘 한번 더 받아지는데?미안하다 재학아 어그로좀 끌었다.
그치만 너가 "상재버그"는 유저들 손해보는 버그라고 빨리 안고치고 놔두길래 빨리 고치길 바라는 마음으로 한거다. 8광휘 복사될거 생각하니까 깜짝 놀라서 들어왔지? 게임 개판날것 같고 수습 힘들거 같아서 빨리 패치 하려고.. 유저들도 똑같다. 상재버그때문에 게임 진행이 안되고 이래저래 불편함을 많이 느끼고 있다. 너도 이제라도 이 맘을 알았으면 한시라도 빨리 고쳤으면 좋겠다. 점프업을 즐기고 있는 한명의 건강한 모코코로 부터. TMI) 이거 12월에 상재버그때도 썼던건데 또쓰네 ㅅㅂ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