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는 뭐 둘째치고

하익 첫날인데 원래 1640 림레 민 캐릭터는 적용이 안되게 해두고

상재에서 나베르 안터지는 버그가 생기고

아크패시브 젬 최적화는 오히려 투력이 떨어지며 

천상 도전권 증발까지 일어나네

이게 로아온 다음주가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