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다같이 6개월 깔개 확정이구나?
벨가르딘 거절쇼에서 다 같이 잘 살아남아보자고...

우리가 있어야 1티어가 있는거고
우리가 불편해야
신캐들이 어딜때려도 백어택같은 편리한 시스템이 편리한건줄 알테니까...

너넨 버려진거 같아도..아무것도 아닌거 같아도
사실 로아에서 제일 중요한 애들이야
힘내라 오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