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병신같이 3개월~6개월에 한번 구조개선같은 룰렛판이나 쳐 돌리지말고
ㅅㅂ그리고 구조개선 누가하는지 얘기하면 쳐디지는 병이라도 걸렸나 ㅋㅋㅋㅋ 로드맵 공개하면 되잖아
다음엔 호크 차례야? 창술이야? 소서야?
ㅈ병신같이 공개를 안하니까 밸패때마다 이 ㅈㄹ이잖아

속시원하게 "이번에 내부데이터를 확인해보니 구조개선이 필요한 직업 00, 00, 00이 있는데 개발기간을 고려해서 1분기에는 00직업, 2분기에는 00직업, 여름업데이트에는 리마스터 직업군들 포함해서 00직업들에 대해 집중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하지만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이러면 진짜 기다리는 인내라도 해볼거아냐

그냥 ㅅㅂ 백날천날 언제가 될지 모르는 ㅈ같은 구조개선 돌림판만 기다려야 하는 하위권 직업 유저들은 병신들이고 보살이야??? 그런 고통보고 진짜 즐기는거냐? ㅋㅋㅋㅋ ㅅㅂ놈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