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소마 키웠었는데 진짜 리마 시급한 개쓰레기최하위 직업인데 아예 다 손 봐야된다고 반년뒤에 리마 해준다고 확정으러 못 박아놓고 그 때까지 산소호흡기라도 달고 있으라며
최종뎀 20% 상향 시켜주고 버티게했는데
로아는 뭐 진짜 소서 호크 이런애들 최저시급 겨우 붙여주고
알빠노 ㅋㅋ 로아온때 언급했어도 조까세요라~
ㅇㅈㄹ 하는데 이게 맞나
소서 호크 하나도 안키우는데도 어이가없네 유저로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