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재는 버그났지 1640림레이크민사람들은 또 점핑도 못받는다던데 일찍일어나서 숙제나 하고있네
상재는 바로패치해야하는거 아니냐 상재는 파란글씨 중앙에 띄워서 패치한다하고 패치하고
1640은 오늘이든 내일이든 해줘야할거같은데 지금 지인들도 림레이크밀어둔애들이라 못하고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