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 캠프로 묶을게 아니라,

점프-업 / 워밍-업 / 이벤트패스 

3분할 해놨어야 하는게 아닌가?

그럼 뉴비 복귀들은 자연스럽게 한캐릭에 이벤트패스,워밍업,점프업 알아서 쓸거고

기존 유저들은 입맛에 맞게 쓸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