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다 해서 방금 1700찍엇는데

무기를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인 사람임..

바로 계승하면  장기까지 넘어가는지를 몰라서


장기가 64퍼인상황에서 저걸 20강찍고 계승하는게 맞겟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