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깍<<밸류가 말이안되어서 스마게가 어케든 정상화시키려면 뺏어야함 근데 뺏으면 바드들 폭동나거든 아니라고? 아닌사람도있겠지만 또 일부는 그렇게 생각안함
대부분의 바드가 제발 머라도 줄테니까 케어라도 줘... 라고 분위기 완벽하게 조성되면 선심쓰듯이 공깎뺏고 뭐라도하나줄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