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하다하다 최저시급 상향해줘도 너프라고 하는데 뭐하러 버프밸런싱을먹임?
그냥 밸패에 올라간다? 바로 사지절단 -20% 쳐먹여라

그럼 밸패목록에 없는거에 고마워한다. 

그냥 딱 밸패목록에 사지절단 2~3캐릭만 넣어
그럼 "아이고 신재학니뮤ㅠㅠ 제 직업을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다. 사람심리가 그래. 버프만 하는 밸패에선 내직업이 없으면 꼽지만
너프만 하는 밸패에선 내직업이 없으면 고마워함.

방향성 지금이라도 바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