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정말 로아가 너무 재밌고 좋아서 지금 모챌익 받아도 식스맨 합류도 못시키게 열심히 하고 있는데

순수 밸런스 무능으로 게임을 접고 싶게 만드는 건 처음이네

하 힘빠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