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억으로는...
사시 리메이크 이후 이벤트레이드할때 딱 1달


그리고 이걸 포함해야 하는지는 모르겠는데

2시즌 아브렐슈드 잡을때

백헤드 미표기라 사멸 난이도가 지금보다 높았으면서
당시 낙사위험때문에 아브 숙련도 덜올라와서 사멸캐릭들 다 개씹쫄딜하던시절에

다른애들이 못쳐서 딜이 상대적으로 1티어였던걸로 기억함
아닌가? 소서가 훨씬 더 쌨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