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오늘 밸패에있는 정신집중 21->23프로 변경점인데

2번째줄에 있는 2티어노드입니다


4번째줄의 4티어노드는 정신집중 효과가 42프로 강화되는건 그대로 유지라서 사실상 밸패적용이 안됐어요


솔직히 요즘밸패에 2티어노드만 쓰는 캐릭터들을 밸패한다는건 말도안되는 발상이고


무조건 찐빠가 난거같아요.

특화상소나 고창 일반대미지 상향 받아야할걸 못받는건 좀 아닌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