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54
조회: 14,896
추천: 88
서머너 밸패 또 찐빠 났습니다 고객센터 도와주세요 ㅜㅜ![]() ![]() 이게 오늘 밸패에있는 정신집중 21->23프로 변경점인데 2번째줄에 있는 2티어노드입니다 4번째줄의 4티어노드는 정신집중 효과가 42프로 강화되는건 그대로 유지라서 사실상 밸패적용이 안됐어요 솔직히 요즘밸패에 2티어노드만 쓰는 캐릭터들을 밸패한다는건 말도안되는 발상이고 무조건 찐빠가 난거같아요. 특화상소나 고창 일반대미지 상향 받아야할걸 못받는건 좀 아닌거같습니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대대박박] 핸드거너는 서비스 종료다
[더워요33] 무적........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