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말하자면,
지금 그림자 레이드를 기믹 들어간 가토로 만들어버리는 직업이라서.

딜러 역할도 하면서 파티원 케어도 해볼 수 있고.

게다가 공략 숙지용으로는 가장 안전하고 좋은 직업이라고 생각하는데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