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글올렸다가 에스더기운안먹어? 라는 말에 그런강 하고 걍 노말갔는데
싱글하면 세르카 종막 합쳐서 10분도안걸린다네 ㅅㅂ ㅋㅋㅋㅋ
세노 종노 가서 둘이합쳐 25분 좀 넘게 걸렸는데 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