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젬이랑 아크그리드에만 투자하면됨
젬도 그냥 딱 14포인트 도약은 6랭크 이정도만해도 1710 싱글돌리면 30분만에 끝남
내가 폿으로 폿악세에 아크딜로 찍고 코어 딜러꺼 올전설로 14포인트로만 해도 2000점은 나옴
장비투력 생각하면 1500점 정도 나온다고 봐도 싱싱싱 깨는데 30분안밖임
젬은 천천히 깍으면됨 싱싱싱 돌려서 나온 귀속으로 깍고 낙원가서 젬이나 귀골쌓고 이번에 1710 까지 나와서 기분이 좋구만 골드나 쓸어서 팔아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