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덴 3버블 다 모으면 원래 아덴창 이펙트가 바뀌는 데, 그게 없어져서 가시성 개불편해짐

잘하려면 많이 안보고 하는 게 맞긴한데, 그래도 가끔 확인해야하는 순간이 있는데 이렇게 바꿔버리면 어떡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