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나메 다니시는 행님들에 비해 훨씬 싸게 게임하고 있음.

뭐 싱글단들이 그대로 하드 투입된다 하는데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하는진 모르겠고

나는 하드  장비 계승 때문에 버스 타는 게 다고
나머지는 내 손으로 깨고 싶어서 싱글 다님.

기본적으로 '나는 똥손이다.' 모드가 탑재되어 있어서
공팟 다닐 때도 준 하드 스펙 만들어 노말 다니는데

뻑하면 싱글 유통골드가 많니 어쩌니 ....
그거 모아  보석이라도 살라치면 몇 주 돌아야되는지 알고 하는 말인가?

겜에 큰 골드 안들어가니
성심당 같이 쉬운데 가서 유각 비싼 거 나오면
기분 좋은 거 같이 나누자고
나머지 분들이 1,2 만골쯤 더  가지실 수 있게 입찰도 함.


한 줄 요약.
싱글 쳐내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