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41
조회: 213
추천: 0
ㅋㅋㅋ 싱글하는 사람은 캐릭 투자 안하는 줄 아나봐물론 나메 다니시는 행님들에 비해 훨씬 싸게 게임하고 있음.
뭐 싱글단들이 그대로 하드 투입된다 하는데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하는진 모르겠고 나는 하드 장비 계승 때문에 버스 타는 게 다고 나머지는 내 손으로 깨고 싶어서 싱글 다님. 기본적으로 '나는 똥손이다.' 모드가 탑재되어 있어서 공팟 다닐 때도 준 하드 스펙 만들어 노말 다니는데 뻑하면 싱글 유통골드가 많니 어쩌니 .... 그거 모아 보석이라도 살라치면 몇 주 돌아야되는지 알고 하는 말인가? 겜에 큰 골드 안들어가니 성심당 같이 쉬운데 가서 유각 비싼 거 나오면 기분 좋은 거 같이 나누자고 나머지 분들이 1,2 만골쯤 더 가지실 수 있게 입찰도 함. 한 줄 요약. 싱글 쳐내지마라.
EXP
1,045
(22%)
/ 1,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탈퇴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