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공사는 콘셉이 맘에 들어서 언젠간 키워보고 싶었는데 구조개선 받은김에 키워볼까 싶고 아르카나는 황후만 해봤는데 황제로 고점 봐볼까 싶은데 날 적응할수있을까 걱정도 되고 어떤걸 추천하시나요 공팟을 많이 다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