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심하게 긁혀서 인벤애들이랑 맞짱뜨는구나 싶었는데
그게아닌거같다

(인벤에서 유독 민감한) 티어표로 로아유저들을 자극시킨 후, 유저들과 딜빵 + 자기입장문 야무지게 글로 써서 기존에 방송 안보던 유저들도 한번씩 더 보게하고 '오 얘는 이런생각으로 게임을하네 재밌다. 방송 봐볼까?' 하며 시청자늘리고, 도파민도 챙기는거다
오늘도 블레이야기하면서 200만+a 태워가며 다음주 딜빵이라는 컨텐츠를 제공하는게 광고 죡고수인거같다

입장문마다 46캐릭으로 자기어필하는것이
직업 잘 모르는 유입들 + 기존유저 꼬시기위한 여우짓임이 틀림없음 ㄷㄷ..
어차피 인기는 인벤애들한테 당한게있어서 거를애들 거르고 자기 입장문 보고 말 좀 통하는애들은 유입으로 끌어들이고 말 안통하는 놈들은 그냥 철퇴로 내려치는거임...

(근데 글쓰면서 가끔 멘헤라 오는거같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