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12
조회: 278
추천: 0
ㅇㅂ) 인기가 요즘 글쓰는 이유를 알아버렸다처음엔 심하게 긁혀서 인벤애들이랑 맞짱뜨는구나 싶었는데
그게아닌거같다 (인벤에서 유독 민감한) 티어표로 로아유저들을 자극시킨 후, 유저들과 딜빵 + 자기입장문 야무지게 글로 써서 기존에 방송 안보던 유저들도 한번씩 더 보게하고 '오 얘는 이런생각으로 게임을하네 재밌다. 방송 봐볼까?' 하며 시청자늘리고, 도파민도 챙기는거다 오늘도 블레이야기하면서 200만+a 태워가며 다음주 딜빵이라는 컨텐츠를 제공하는게 광고 죡고수인거같다 입장문마다 46캐릭으로 자기어필하는것이 직업 잘 모르는 유입들 + 기존유저 꼬시기위한 여우짓임이 틀림없음 ㄷㄷ.. 어차피 인기는 인벤애들한테 당한게있어서 거를애들 거르고 자기 입장문 보고 말 좀 통하는애들은 유입으로 끌어들이고 말 안통하는 놈들은 그냥 철퇴로 내려치는거임... (근데 글쓰면서 가끔 멘헤라 오는거같기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