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로벤이 재미가 없었으면 

스트리머들이 장작에 불지펴주고 같이 놀겠냐

스스로 월루 자구책 방안을 마련해야한다고 봄..

하.. 

큰일이다 

그 흔한 치정글도 없어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