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03
조회: 217
추천: 0
블터블 유저는 그냥 지금 상황이 좆같지구조 ㅂㅅ이여도 잘 굴리면 그럭저럭 배율 잘뽑히고 재밌게하다
자고 일어나니 내가 쓰던 코어는 개병신 불가촉천민이 되어있고 그냥 구조만 개선되고 패치 전이랑 비슷하면 그냥할텐데 패치 구조 개선 받았는데 오히려 패치전이 쌔고 구조개선 빙자한 코어 너프+ 60에서 35로 반토막 난거 대충 계산 해보니 7퍼정도 너프가 체감되니까 눈깔 뒤집히지 다른 코어들은 전보다 좋아진게 맞는데 코어 하나 지옥 보내니까 빡이치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