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롤에 대입하면 한국팀이 롤드컵 플인에서 경우의수 따져서 올라가는 상황이라면데. 그럼 커뮤고 뭐고 진짜 난리나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이리는 자생리그잖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