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59
조회: 241
추천: 0
이제 원정대 6회제한 진짜로 풀어도되는거 아님?하위레이드 귀골50%도 있고 이거아니더라도
7번째캐릭부턴 귀골100%로 하면되니 쌀먹이 생길일도 없잖고 클골을 100% 귀골로받으면 버스비를 못내니 버스로 난리 날 일도없고 (나이스30캐릭 쌀세팅 보석뻥투력 무한버스돌리기는 좀 두렵긴하네) 7+부턴 얘네도 자급자족 하면서 스스로 성장할 수 있게되니 얼마나 좋아 옛날처럼 유통골드 무한생성일때나 6회제한이 납득이갔던거지 지금은 충분히 다시 풀만한거 아닌가 슈모익만 오지게뿌리면 뭐해 키울 자리가 없는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