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위레이드 귀골50%도 있고 이거아니더라도
7번째캐릭부턴 귀골100%로 하면되니 쌀먹이 생길일도 없잖고
클골을 100% 귀골로받으면 버스비를 못내니 버스로 난리 날 일도없고
(나이스30캐릭 쌀세팅 보석뻥투력 무한버스돌리기는 좀 두렵긴하네)
7+부턴 얘네도 자급자족 하면서 스스로 성장할 수 있게되니 얼마나 좋아
옛날처럼 유통골드 무한생성일때나 6회제한이 납득이갔던거지 지금은 충분히 다시 풀만한거 아닌가
슈모익만 오지게뿌리면 뭐해 키울 자리가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