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니나브 유저였는데
지인들이 로아 할만하대서 몇년만에 복귀해볼까하는데 지금 시기가 어떤것같음?
같이 하던 지인들은 옛날에 서버이전 떴을때 니나브에서 이미 빠져나가서 다른서버에서 같이하는중인데
난 그때 접어서 니나브에 캐릭 남아있음
내실때문에 다른서버는 시작할 엄두가 안나는데
니나브에서 그냥 하려고해도 10초만 검색해봐도 글들에 니혐이 막 차오르노;;
한 5년전 유저인데 내실 다 쌩까고 새로운서버에서 다시 시작해도 내실 금방채우나?
세구30각 이런거 이제 완화돼서 금방한다거나.. 그러면 그냥 버리고 새로키울만한데 어떤가요 선생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