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56
조회: 90
추천: 0
이번에 복귀해보려고했는데 서버이전은 안나오나보네![]() ![]() 본인 니나브 유저였는데 지인들이 로아 할만하대서 몇년만에 복귀해볼까하는데 지금 시기가 어떤것같음?같이 하던 지인들은 옛날에 서버이전 떴을때 니나브에서 이미 빠져나가서 다른서버에서 같이하는중인데 난 그때 접어서 니나브에 캐릭 남아있음 내실때문에 다른서버는 시작할 엄두가 안나는데 니나브에서 그냥 하려고해도 10초만 검색해봐도 글들에 니혐이 막 차오르노;; 한 5년전 유저인데 내실 다 쌩까고 새로운서버에서 다시 시작해도 내실 금방채우나? 세구30각 이런거 이제 완화돼서 금방한다거나.. 그러면 그냥 버리고 새로키울만한데 어떤가요 선생님들
EXP
2,241
(20%)
/ 2,4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재욱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