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해서 쿤겔잡는데

환술이 빨리튀어가서 슬라이딩하자마자 3명 다 얼어버림
나는 좀 거지같긴하지만 그러려니하고 잡으러감
근데 2번은 욕하고 나가버리고 1번은 정비소에서 중단까지 잠수타버림
나랑 환술이랑 둘이 잡았음

난 할만충이라 걍 몰라서 저런가 싶으면 알려주고마는데
갠적으론 안할거면 2번마냥 뭐 욕을하고 나가던지 하는게 낫지않?
아니꼬우게 했음 본인 권리라고 잠수타는거 뭐라하는게 이상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