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00
조회: 174
추천: 0
님들 매칭가토 탈주, 잠수기준 이거맞음?매칭해서 쿤겔잡는데
환술이 빨리튀어가서 슬라이딩하자마자 3명 다 얼어버림 나는 좀 거지같긴하지만 그러려니하고 잡으러감 근데 2번은 욕하고 나가버리고 1번은 정비소에서 중단까지 잠수타버림 나랑 환술이랑 둘이 잡았음 난 할만충이라 걍 몰라서 저런가 싶으면 알려주고마는데 갠적으론 안할거면 2번마냥 뭐 욕을하고 나가던지 하는게 낫지않? 아니꼬우게 했음 본인 권리라고 잠수타는거 뭐라하는게 이상한거임?? ![]()
EXP
906
(6%)
/ 1,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닉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