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ㅅ낀 진짜 알까기 천재임.

내꺼 다 처내고 지간 1 2짤 다 박아서 이김..

지는 최소 4이상만 깔고 더러운놈

그리고 점수 높으면 3별4별만 나오는데,

진짜 패작해서 저렙으로 10연승해야되는거임?

답두없던데 억까당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