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53
조회: 250
추천: 0
"야 좆두! 코레아 축구 수준 봤냐?ㅋㅋㅋㅋ"![]() 그만해 메좆!!!!!!!!! ![]() 어... 내가 무슨 잘못이라도 했어...? 설마 너 진짜로 한국인인 건... ![]() 오늘이 무슨 날인지는 알고 있지? ![]() 6월 25일이잖아? 코레아 전쟁났던 날이 무슨 상관인데? ![]() 한국은... 한국은 그저... ![]() ![]() 남아공에 은혜를 갚고 싶었을 뿐이라고!!!!!!!!! ![]() ![]() 과거의 은혜를 갚기위해 조국의 승리마저 헌납한 사람들을 비웃다니... 실망이다 메좆 난 가볼게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