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해 메좆!!!!!!!!!





어... 내가 무슨 잘못이라도 했어...? 설마 너 진짜로 한국인인 건...









오늘이 무슨 날인지는 알고 있지?















6월 25일이잖아? 코레아 전쟁났던 날이 무슨 상관인데?

















한국은... 한국은 그저...
















남아공에 은혜를 갚고 싶었을 뿐이라고!!!!!!!!!












과거의 은혜를 갚기위해 조국의 승리마저 헌납한 사람들을 비웃다니... 실망이다 메좆 난 가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