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봐

버스트? S급임

인벤1:잔재가 버스트보다 쎔! (딜빵승리)


그럼 잔재 s+~sss+

Xx가 버스트보다 쎔!! (딜빵승리)

어? 그놈도 s+



?????? 필승전략이였...?